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바이슐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바이슐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바이슐

Blog Article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렇게 뭔가 물결처럼 되어있는 반지도 괜찮은 거 같고... 유독 반지링이 얇은 게 있었는데 사이즈가 손가락에 안맞으면 헤드가 무거워서 돌아갈 수 있다고 하셨었거든요?

그래도 다이아몬드의 집중과 심플함을 느끼는 동시에 밴드의 화려함도 즐길 수 있어서 젊은 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디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큐빅이 세팅된 반지와 진짜 다이아 반지가 있었는데..처음에는 차이를 구분하지 못했다...이런 나 다이아반지 살 자격 있을까요?

"이게 화려하다구요? 아니에요. 그 정도시면 이 디자인은 착용해야 끼고다니는 맛이 나세요"

하지만 심플한 솔리테어링은 개인에 따라서 리세팅 기간이 다르겠지만 인비저블보다 더 짧게, 더 ??? ????? 많이 리세팅을 하기도 합니다.

제가 그냥 좋은 다이아몬드가 들어왔을 때 딱 본 건지는 모르겠지만 짙고 딥~한 느낌이 확실하게 보였고 컷팅도 굉장히 날카롭고 선명하게 잘 보였어요.

바이슐의 인비저블 세팅은 측면 다이아몬드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서 다른 곳에서 나오는 인비저블보다 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예물반지에서 다이아몬드를 뺀 부분을 팔때는 '현재의 금 팔때시세' 로 적용되며,

손가락 마디가 얇거나 혹은 손가락이 짧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디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선이 진하거나 많아지면 스톤의 '투명도' 에도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정해진 예산이 있을겁니다. 예산이 없다 하더라도 어느정도의 '범위' 는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데요.

다른 메인 반지와 같이 끼면 좋을 가드링도 꽤 보여서 많은 것들을 탐내고 있답니다^^

Report this page